럿거스/사우스 플로리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칼리지 풋볼

축구

Rutgers는 1976년 이후 처음으로 순위가 매겨졌지만 남부 플로리다에서 금요일 밤 소풍을 가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Bulls는 엔드 존에 공을 꽂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상대편을 막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지난 주 사우스 플로리다는 캔자스를 상대로 승점 13점에 그쳤습니다. 이번 주 Bulls는 지난주 Howard와의 경기에서 56점을 포함하여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점수를 얻은 공격에 의해 테스트될 것입니다.

사실은 Scarlet Knights가 Bulls를 상대로 거의 한 달 만에 첫 번째 테스트를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Chapel  국내축구중계 Hill에서 열린 Tar Heels를 상대로 오프너에서 테스트를 받았지만 그 이후로 푸시오버를 하고 있습니다. 나는 Rutgers가 이번 시즌 그들이 본 최고의 수비에 직면할 것이기 때문에 쉬운 비 컨퍼런스 일정이 확실히 금요일 밤에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우스 플로리다의 수비는 공격이 마침내 성공할 수 있을 때까지 올해 매 경기에서 불스를 유지했습니다. 이 인색한 “D” 때문에 Bulls는 지난 주 Kansas에 떨어지기 전에 뒤에서 세 번이나 승리했습니다.

사우스 플로리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 요인은 Rutgers의 와이드 리시버 Shawn Tucker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Rutgers가 주로 실행 중인 게임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우스 플로리다는 상자에 8개를 넣고 Scarlet Knights가 공중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Bulls는 Rutgers Stadium에서 45-31로 승리하여 Rutgers를 압도했습니다. 복수가 Scarlet Knights의 마음에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지만 Bulls가 지난 시즌에 도로에서 그들에게 한 일 이후에 자신감을 가질 것이라고 장담할 수도 있습니다. 순위가 매겨진 팀을 쓰러뜨리면 South Florida Bulls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내가 사우스 플로리다의 방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스칼렛 나이츠는 러시 상대로 전국 11위, 패스 상대로 7위다. 그러나 Rutgers는 아직 신입생 쿼터백 Matt Grothe와 같은 재능을 상대하지 않습니다. Gro는 발과 팔로 팀을 이길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신입생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팀을 3연승으로 이끌고 있는 훌륭한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

Rutgers 수비는 실제입니까 아니면 Knights가 플레이 한 경쟁 수준 때문에 좋아 보이는 것입니까? 이것은 승리의 각도를 찾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질문 중 하나이며 Jimmy Boyd가 모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내 올해의 Big East 게임을 두드려서 금요일 밤에 또 다른 큰 승리를 누리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